현대사회에서 다이어트는 살찐 자의 숙명입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성공을 하였다 하더라고 요요현상이라는 산을 또 넘어 야만 합니다.
결국은 평생 관리하면서 살아갈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습관으로 길들어서 건강하게 사는 것이 노년이 행복할 것입니다. 비만이 지속되면 각종 치명적이고 끔찍한 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게 때문이죠.
다이어트 자극
2022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항상 연초에 올해는 살을 빼야지... 하고 다짐을 하는데 오히려 살이 안 찌면 다행입니다.
나이가 먹어갈수록 활동량은 적어지는데 식욕은 줄지 않아서 체중을 관리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항상 다이어트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명언을 글로 정리해두겠습니다. 의지가 약해질 때마다 다시 상기시켜야 합니다.
다이어트 자극 명언
사람의 인생은 뚱뚱했을 때와 살이 찌지 않았을 때로 나뉜다. 맞습니다. 살을 빼고 입고 싶은 옷도 입고 자신감도 생기고 활력이 생길 것입니다.
드셔 봤자 당신이 아시는 그 맛입니다. 사실 너무도 잘 아는 그 맛이기 때문에 먹고 싶은 것입니다. 식욕은 본능이기에 조절하기 어렵습니다. 소식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소식은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당신에게 흐르는 땀방울은 트랜스지방의 눈물입니다. 남들이 보면 열심히 운동해서 땀이 난 줄 압니다. 살찌면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납니다. 발톱 자르는 일도 중노동이 됩니다. 살이 빠지면 편한 게 더 많겠죠.
사람들이 수군거리며 뚱뚱하다고 흉보는 사람이 알고 보니 나였습니다. 뚱뚱한 사람에 대한 시선, 슬프지만 사실입니다. 다이어트로 인생의 변화에 도전하세요.
다이어트 동기부여
동료들에게, 친구들에게, 가족들에게 자신감 있는 사람이 되고 싶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비만한 사람은 자기 관리를 잘하지 못했다는 평가를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내가 뚱뚱해서 창피하다, 배가 너무 많이 나와서 창피하다, 뚱보가 되어버렸다, 이런 기분 나쁜 말을 들으면 속으로는 화가 나는데 어느 순간 살 빼기 위해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고 있는 자신을 보게 됩니다.
무엇보다 백세시대에 행복한 노년을 보내기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체형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더 이상 미루지 말고 바로 지금부터 다이어트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