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서수원 이마트에 애슐리퀸즈가 오픈하였다고 하여서, 가족들과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그래도 만족스러운 편이었습니다.
애슐리퀸즈 가격부터 영업시간, 주차, 그리고 방문하여 느낀 찐후기에 대하여 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방문계획이 있으시면 참고할 만한 내용일 것이에요.
서수원 애슐리퀸즈
서수원 이마트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푸드코트였는데, 몇 달 동안 공사를 하더니 애슐리퀸즈를 오픈하였습니다.
근처에 이런 패밀리 레스토랑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웨이팅도 꽤 있어 보입니다. 코로나 시대에는 이러한 레스토랑 방문이 힘들었는데, 이제 정말 일상으로의 복귀가 실감이 되네요.
애슐리퀸즈 이용가격
애슐리퀸즈 이용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실 가격이 꽤 됩니다. 하지만 요새 일반 음식점, 어디를 가도 물가가 만만치 않아서 크게 놀랍지도 않습니다. 오히려 이 정도면 이따금씩 갈만하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 평일런치 : 성인 19,900원, 초등학생 12,900원, 미취학 7,900원
- 평일디너 : 성인 25,900원, 초등학생 15,900원, 미취학 7,900원
- 주말/공휴일 : 성인 27,900원, 초등학생 15,900원, 미취학 7,900원
영업시간
애슐리퀸즈 영업시간입니다. 방문 전 참고하세요. 2번째, 4번째 주차의 일요일은 이마트가 휴무이기 때문에 당연히 애슐리퀸즈도 문을 닫을 수밖에 없습니다.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09시 (2, 4주 차 일요일 휴무)
주차
당연히 이마트 주차장에 주차를 하게 될 것입니다. 애슐리퀸즈 방문하면 선결제이고, 이용시간은 2시간입니다. 따라서 2시간 동안의 주차에 대해서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가시면서 비치된 태블릿에서 주차 할인 확인 과정을 거치시면 됩니다. 만약 나가시면서 장을 보실 계획이시라면 장을 보시고 또 주차등록을 하셔야겠죠.
방문 찐후기.
결론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족들과 이런 패밀리레스토랑 방문도 오랜만이었고, 나름 음식의 종류도 생각보다 많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주로 일식으로 시작하여, 한식을 살짝 거치고, 양식으로 흡입을 하고, 커피 한잔으로 마무리합니다. 일식 각종 초밥은 종류도 많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양식은 생각보단 종류가 적어 보였는데, 그래도 퀄리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한식은 주로 반찬류가 많아서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먹지는 못하였습니다.
항상 너무 과식을 하고 나면 적당히 먹을걸 후회가 됩니다. 든든하게 먹었지만, 뭔가 몸이 안 좋아진 느낌이 살짝 듭니다. 아무래도 요새 무리를 해서 그런 것 같네요. 적당히 먹고 운동하는 습관을 가져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