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전참시 이영자 우거지짬뽕 식당위치 어디?

rehouse15 2023. 5. 27.

전참시 이영자 님의 먹방은 항상 우리를 즐겁게 합니다. 또한 입에 침도 고이게 하죠. 경북 상주에 있는 우거지 짬뽕집은 과연 어디일까요?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해장을 위하여 꼭 들리고 싶네요.

 

우거지짬뽕 식당 어디?

 

전참시 우거지짬뽕

우거지 짬뽕의 가격은 구천 원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는 않네요. 요새 물가가 너무 올라서 걱정인데, 크게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라 참 다행입니다.

 

 

이열치열, 여름철에 더울 때 맵고 뜨근한 짬뽕을 먹는 것이 진리라고 하네요. 역시 이영자 님의 음식에 대한 철학은 참으로 경이롭습니다.

 

외남반점 위치

 

식당위치는 어디?

해당 음식점은 경상북도 상주에 위치한 외남반점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북 상주시 외남면 석단로 926-1입니다. 근처 갈 일이 있으면 꼭 들려야겠습니다.

 

섬네일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라고 하네요. 안타깝게도 점심장사만 하시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 주문은 오후 1시 반에 마감이 된다고 하니, 늦지 않게 가야 할 것 같습니다.

 

직접 말린 우거지를 사용하며, 우거지 짬뽕은 하루에 약 70인분만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