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ufc 281 미들급 타이틀 전에서 천적 페레이라는 아데산야에게 멋진 왼손 펀치로 5라운드 KO승을 거우었습니다. 드디어 최악의 상성이라 불리는 이 둘의 라이벌전, 제2차전이 다가왔습니다.
킥복싱 경기를 포함한다면 사실상 4차전입니다. 3번 모두 페레이라가 승리하였습니다. 극강의 미들급 챔피언이었던 아데산야는 결국 상성의 벽을 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이번경기가 더 기대가 되네요.
페레이라 vs 아데산야 2차전
사실 ufc경기에서 아데산야는 탑독이었고, 페레이라는 언더독이었습니다. 다양한 무기를 가지고 있던 아데산야에게 승리의 기운이 더 쏠렸습니다. ufc287은 tvN 스포츠 채널에서 무료 생중계 예정입니다.
킥복싱 경기에서 패배한 산야이지만, mma에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여왔기 때문에, 킥복서 출신 페레이라에게 우세할 것이라고 예상되었지만, 그의 왼손은 정말로 악마의 왼손이었습니다.
ufc287 무료중계채널
아데산야와 페레이라의 ufc287 2차전 경기는, 4월 9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무료 생중계예정입니다.
2022년 5월부터 스포티비에서 tvN으로 ufc독점 중계권이 넘어갔습니다. 메인대회는 티빙을 통하여 시청가능하였으나, 이번대회는 tvN스포츠채널에서 무료 생중계 예정입니다.
아데산야와 페레이라의 2차전, 미들급 타이틀전뿐만 아니라, 웰터급의 명타격가 마스비달과 전천후 레슬러 번즈의 경기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다시 확인한 결과 메인카드 5경기는 tvn스포츠가 아니라, tvn에서 무료 생중계 예정입니다.
- tvn : 4월 9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메인카드 생중계
번즈 vs 마스비달
마스비달의 타격의 특유의 멋진 리듬감이 있습니다. 이러한 리듬으로 레슬러 아스크렌을 니킥으로 초살 ko를 시켰지만, 사실상 번즈는 만만치 않을 것입니다.
주특기 그래플링 및 타격실력도 좋기 때문에 우열을 가리기 힘든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적으로 거침없는 타격가 마스비달이 승리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아데산야 페레이라 ufc287 메인카드 5경기
4월 9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펼쳐질 메인카드 5경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밴텀급] 로사스 주니어 vs 로드리게스
- [웰터급] 홀랜드 vs 폰지니비오
- [밴텀급] 폰트 vs 야네즈
- [웰터급] 번즈 vs 마스비달
- [미들급 타이틀] 페레이라 vs 아데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