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수원에서 식사를 할 일 생겨서 장터 설렁탕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라도 이쪽으로 식사하시러 가실 분들을 위하여 방문 후기에 대한 내용을 글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수원 구운동 맛집
저도 사실 미리 알고 간 것은 아니고, 단순하게 검색창에 수원 구운동 맛집이라고 검색을 해보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날씨가 너무 추워지도 보니깐 따끈한 국물이 먹고 싶었습니다.
저는 항상 근처 맛집을 미리 검색해보고 어디로 갈지 정하는 편입니다.
장터설렁탕 방문 후기
그래서 일행들과 함께 장터설렁탕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편하고 주차 공간도 꽤 넉넉하였습니다.
-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수인로 257
- 영업시간 : 24시간
설렁탕, 해장국, 갈비탕 가격
역시 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안타깝게도 만원 이하의 음식은 찾아보기가 힘드네요. 갈비탕이 먹고 싶은 생각도 좀 있었는데 비싸서 함부로 못 시켰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장터설렁탕 좋았던 점
한 끼 식사 비교적 만족스럽게 잘하였습니다. 좋았던 점은 주차공간이 넉넉하고 주차요원이 안내도 해주셔서 편했습니다. 그리고 설렁탕과 해장국도 맛있었습니다.
선지 해장국은 선지를 안 먹는 사람을 위한 배려인지 선지를 별도 그릇에 담아서 주셨습니다. 그리고 깍두기 국물을 별도 주전자에 담아놓으셔서 취향에 맞게 설렁탕에 넣어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깍두기, 김치 모두 맛이 있었고, 특히 고추가 많이 맵지 않아서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장터설렁탕 아쉬운 점
사실 크게 아쉬운 점이 없었지만 가격이 너무 올랐다? 정도입니다. 어디를 가든지 물가가 많이 올라서 어쩔 수 없는 상황이긴 하지만 월급 빼고 다 오르는 현실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결국은 이렇게 오른 물가에 순응하여 적응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참 무서운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근처에서 식사하실 분들을 위하여 위치정보 정리해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