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SBS에서 오후 9시 5분에 방송되는 미우새에서는 한영 박 군의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지난주에 한영의 여자 친구들이 등장할 것을 예고하면서 많은 기대감을 가지게 하였습니다. 집들이에 참여했던 이상민, 임원희, 최진혁과 요절복통 소개팅이 이루어졌습니다.
한영 친구 이미진, 윤정민 인스타
한영 친구 이미진, 윤정민의 인스타그램 확인을 위해서는 우선 스마트폰에서 인스타그램 앱을 다운로드하신 후에 인스타그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한영 친구로 등장한 여성분들은 이미진, 윤정민 쇼호스트입니다. 쇼호스트는 홈쇼핑 프로그램에서 해당 제품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진행자입니다. 한영이 가수 출신이기 때문에 LPG 멤버인 줄 알았으나, 쇼호스트 동료들이었습니다.
두 분 다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기에 이상민의 밝아지는 표정과 임원희의 긴장한 모습에서 많은 시청자들이 즐거움을 얻었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쇼호스트 이미진 인스타
이미진은 슈퍼 모델 출신 프리랜서 쇼호스트입니다. 그녀는 178cm의 신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체대 대학원을 졸업하였고, 2002년 미스코리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수상경력이 있습니다. 2016년에는 머슬마니아 X맥스큐 피트니스 세계대회에서 스포츠 모델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건강한 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쇼호스트 윤정민 인스타그램
윤정민은 모델과 아나운서 출신 GS홈쇼핑 쇼호스트입니다. 나이는 1987년생으로 올해 36살입니다. 신장은 168cm이며, 부산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2012년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한국대회에서 3위를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취미는 요가와 등산이며, 성신여대 출신입니다. 세련된 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상민은 특유의 재치로 분위기를 주도하였고, 임원희는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이라는 극악 난이도의 노래까지 열창하며, 한영 친구들에게 관심받기 위한 노력을 하였습니다.
잘생긴 아우 최진혁은 쑥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가만히 있었지만, 형들의 견제에 다소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번 주에 요절복통 소개팅이 끝난 것인지 그 뒷이야기 있는 것인지 참으로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