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솔사계 라이브 실시간으로 보는 법(TV 없이)

rehouse15 2023. 9. 14.

나는솔로의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파생된 프로그램 중에 하나가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입니다.

 

 

나솔사계 라이브

 

 

기존의 출연자들이 다시 나와서, 그들만의 러브라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에 익숙한 사람들이기에 앞으로의 행방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나솔사계 시청

 

나솔사계는 매주 목요일 밤 22시 30분에 SBS 플러스채널에서 방송이 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와 마찬가지로 SBS라이브 사이트에서 실시간 live 시청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방송 보러가기

 

 

과연 다음 결혼 커플은?

나는 솔로에서 출연했던 커플 중에서 결혼 커플을 꽤나 배출되었습니다. 나솔사계에서도 혹여나 결혼커플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나솔사계 실시간 시청방법

어쩔 수 없이 tv를 못 보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재방송을 챙겨보는 것도 번거로운 일입니다. 생방송 시간에 보는 것이 제맛입니다. sbs라이브 사이트에서 라이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로그인을 하시면 일반화질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안 하면 5분 맛보기 영상만 시청이 가능하고, 고화질 및 초고화질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나솔사계 다시보기

 

 

사랑은 계속된다.

남녀 간의 사랑은 낭만적입니다. 좋은 짝을 만나는 것은 인생에서 꽤 중요한 부분일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solo, 나솔사계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는 것 같습니다.

 

섬네일

 

출연자들 모두 좋은 인연을 만나길 바랍니다. 물론 연애 이후에 결혼은 또 다른 시작일 것입니다. 가정을 이루는 것은 그만큼의 책임이 따르고 극복하여할 산도 많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것이 인생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