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2 인스타 최종커플은

rehouse15 2023. 9. 21.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은 아직까지 회자가 될 만큼 역대급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기대에 힘입어 돌싱특집2가 한창 반영 중입니다.

 

나솔 실시간 시청하기

 

나는솔로 16기의 남자, 여자 출연자에 대한 인스타 주소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과연 최종커플은 누가 될지 많은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광수 인스타

 

나는솔로16기

사람은 불완전한 존재입니다. 서로 마음이 맞아서 결혼을 하고 가정을 이루었지만, 피치 못할 사정으로 헤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픔을 겪은 사람들이기에 잘 맞는 짝을 만날 수 있도록 응원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 기수 과연 최종커플은 몇 커플이나 탄생을 할까요?

 

16기 여자 인스타

영숙, 영자, 순자, 정숙, 옥순은 인스타까지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옥순과 정숙을 제외하면 모두 양육자입니다. 그만큼 새로운 만남에 대하여 조심스러울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영숙 인스타

 

영자 인스타

 

순자 인스타

 

정숙 인스타

 

옥순 인스타

 

16기 남자 인스타

남자 출연자들 중에 무엇보다 화제가 되고 있는 사람은 상철과 영식입니다. 상철은 독특한 취향과 언변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영수 인스타

 

영호 인스타

 

영철 인스타

 

상철 인스타

 

현재 영숙에게 올인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과연 어떠한 결과가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섬네일

 

영식은 안타까운 사연으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서 행복한 가정을 이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