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는솔로 15기 인스타 결혼커플은 과연

rehouse15 2023. 7. 5.

나는 솔로 정말 즐겨볼 만한 예능입니다. 벌써 여섯, 일곱 커플이 결혼에 성공하였는데 이번 15기에서도 결혼커플이 탄생하였다고 해서 더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와 결혼커플에 대하여 예상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남자출연자 인스타 여자출연자 인스타
▶영수 인스타 ▶영숙 인스타
▶영호 인스타 ▶정숙 인스타
▶영식 인스타 ▶영자 인스타
▶영철 인스타 ▶순자 인스타
▶광수 인스타 ▶옥순 인스타
▶상철 인스타 ▶현숙 인스타

 

15기 남자출연자 인스타

먼저 남자 1번 영수는 항상 제일 연장자입니다. 15기 영수는 고대 출신이며, 39살입니다. 현재 공인회계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애주가 면모를 보이고 있으며, 10년 동안 연애를 못하였다고 합니다.

 

 

영호는 잘생긴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32살이며, 무역 컨설팅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역시 건강한 몸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결혼커플 누구?

 

호탕한 웃음소리를 가지고 있는 영식은 35살이며, 현재 삼성전자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여행지에서도 교회를 간다고 합니다.

 

직진남 영철은 에이치건설 직원이며, 나이는 38살입니다. 그리고 상철은 ai연구개발자이며, 나이는 32살입니다. 마지막으로 자수성가 광수는 35살이며, 현재 변호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15기 여자출연자 인스타

15기 영숙은 글로벌 에너지 기업에 근무하고 있으며, 나이는 33살입니다. 과거 인간극장에 출연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섬네일

 

영자는 31살이며, 대치동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는 학원강사라고 합니다. 시원시원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보입니다.

 

나는 솔로 실제커플은?

 

개인적으로 려원을 닮은 것 같은 정숙은 34살이며, M&A컨설팅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학업 및 생활을 오래 하였다고 합니다.

 

32살 순자는 제조회사 경영팀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발랄한 매력이 넘칩니다. 마성의 이름 옥순은 32살이며 현재 무용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념이 강한 현숙은 31살이며, 직업은 건축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