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최종커플은?

rehouse15 2022. 12. 14.

나는 솔로 11기도 이제 솔로 나라의 막바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능력 좋고 외모 좋은 분들이 많았던 11기 과연 최종 커플은 누가 될까요?

 

커플-사진

 

나는 솔로 11기

남자, 여자 출연자들에 대한 정보에 대하여 글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직업과 나이, 인스타그램 주소까지 잘 정리해 둘 테니 궁금하실 때 언제든지 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최종 선택 결과, 최종 커플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최종커플: 영철♡순자, 상철♡영숙, 현숙♡영호

 

먼저 여자 출연자입니다.

 

 

나는 솔로 실시간으로 보는 법(TV 없이)

최근에 나는 솔로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우리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반인들이 주인공이라서 더 관심이 가는 것 같습니다. 간혹 너무 보고 싶은데 TV를 보지

rehouse15.tistory.com

 

영숙

 

영자

 

정숙

 

순자

 

현숙

 

옥순

  • 직업: 수학학원 강사
  • 나이: 37세
  • 서울대 출신, 총 연애기간 한 달이 안됨
  • 인스타: instagram.com/mercury_se/

 

 

나는솔로 결혼커플 인스타 업데이트

벌써 나는 솔로에 출연한 사람들 중에서 다섯 커플이나 결혼에 성공을 하였습니다. 정말 높은 확률로 결혼커플이 나오고 있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비결이 무엇인지 참으로 궁금

rehouse15.tistory.com

 

이제 남자 출연자입니다.

 

 

영수

  • 직업: 대학병원 외과 전문의
  • 나이: 37세
  • 머리띠가 잘 어울리는 강아지상 선호
  • 인스타: instagram.com/yongyong257/

 

영호

  • 직업: 치과의사
  • 나이: 34세
  • 바둑 5단, 취미 러닝, 외향적인 성격의 소유자
  • 인스타: instagram.com/yonani7/

 

영철

 

영식

  • 직업: 외국계 기업 세일즈 매니저
  • 나이: 38세
  • 멘사 회원, 월급보다 주식으로 번 돈이 더 많다고 함
  • 인스타: instagram.com/stuart_seungkyu/

 

상철

 

광수

  • 직업: 기업 채용 컨설팅, 취업교육 사업
  • 나이: 39세
  • 현재 호텔에 살고 있음
  • 유튜브: 취업의 신

 

이번 솔로 나라 11번지에서 최종 커플은 과연 몇 커플 탄생하게 될까요? 영철과 순자는 서로 운명적인 사랑을 느끼며 핑크빛 전선을 만들어 왔는데, 약간의 갈등도 있었습니다. 과연 최종 커플에 성공할지가 관건입니다.

 

영숙과 상철도 촬영 내내 서로에 대한 호감을 숨기지 않았는데 연상연하 실제 커플은 과연 탄생할까요?

 

 

나는SOLO 실제커플 인스타 업데이트

나는 SOLO 8기까지 총 다섯 커플이나, 결혼 또는 결혼약속에 성공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현재 잘 만나고 있는 앞으로 결혼 소식이 기대되는 실제 커플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항상 자신의 연애

rehouse1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