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솔사계 장미 국화 백합 인스타 공개

rehouse15 2022. 10. 21.

나는 솔로보다 나솔사계가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방송되고 있는 나솔사계 여성 출연진들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는 이전 출연자들의 내용이고 최근 출연자들의 정보는 위에를 참고하세요. 모태솔로 특집 12기 남자 출연자들과의 미팅에서 과연 커플이 탄생할지 관건입니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일명 나솔사계는 나는 솔로에 출연했던 출연자들의 근황을 전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그동안 반가웠던 얼굴들, 독보적인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하였습니다. 이번에 나는 솔로 1기 영호, 나는 솔로 4기 조섹츤, 나는 솔로 8기 영수가 뭉쳤는데 이들의 조합은 참으로 신선하였습니다.

 

 

장미 국화 백합 꽃다운 여인들 등장

이 셋이 모인 이유는 또 다른 사랑을 찾기 위함이었습니다. 매력적인 여성들은 각자의 꽃바구니를 선택하였고 이것이 그들의 이름이 되었습니다.

 

장미-사진

 

또 다른 장미의 등장으로 당황스러워하는 소나무 조섹츤의 모습에 한 편의 시트콤이었습니다. 장미, 국화, 백합의 나이와 직업, 인스타그램 주소까지 업데이트를 해보겠습니다.

 

1. 장미

 

2. 국화

 

3. 백합

  • 직업: 창업 준비 중(디저트 매장)
  • 나이: 36세(1987년생)
  • 이상형: 자신보다 키 큰 사람
  • instagram.com/enjoy_ej_/

 

첫인상 선택에서 나는 솔로 4기 조섹츤은 무려 2표나 받으면서 의자왕에 등극하였습니다. 나머지 8기 영수와 1기 영호는 조섹츤을 엄청나게 견제하는 눈치입니다.

 

과연 장미, 국화, 백합 세 여성들과 어떠한 인연으로 발전할지 앞으로 참 기대가 됩니다. 나는 솔로보다 더 흥미진진한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실시간으로 보는 법(TV 없이)

최근에 나는 솔로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우리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반인들이 주인공이라서 더 관심이 가는 것 같습니다. 간혹 너무 보고 싶은데 TV를 보지

rehouse1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