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는 솔로 4기 인스타 조섹츤 근황

rehouse15 2022. 8. 18.

이번에 방송된 나솔 사계에서는 나는 솔로 4기의 치명적인 매력의 캐릭터 영수(조섹츤)의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약간의 허세가 있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4기 영수와 함께 과거로 돌아가 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인스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4기-섬네일

 

나는 솔로 4기 남자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를 통하여 반가웠던 얼굴들을 다시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조섹츤 영수의 일상을 공개하여 신선하였습니다. 아직 혼자 살고 있는 그는 집에서 나는 솔로 4기 본인의 데이트 장면을 시청하며, 운동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자신의 데이트 장면을 스무 번 이상 보았다고 하는데 자기애가 엄청난 것 같습니다. 자신의 얼굴이 찍힌 티셔츠, 슬리퍼, 핸드폰 케이스를 자랑하는 모습에서 독특하고 귀여운 매력을 다시 볼 수 있었습니다.

 

남자 혼자 사는 집치고는 상당히 깔끔하고 정리 정돈된 모습을 보여서 그의 성격이 깔끔하다는 것을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혼기가 꽉 찬 나이에 아직 결혼을 못해서 4기 영수의 어머님도 걱정이 많아 보이시는데, 좋은 여성분을 만나서 결혼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남자 출연자 인스타

지금까지 나는 솔로 4기 영수 조섹츤 근황이었고, 4기 남자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 인스타그램 주소까지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1. 영수

  • 나이: 41세
  • 직업: 자동차 프로덕트 매니저
  • 닉네임: 조섹츤(조용하고 섹시한 츤데레)
  • instagram.com/zosekzn/

 

2. 영호

 

3. 영식

 

4. 영철

 

5. 정수

 

6. 정식

 

지금까지 나는 솔로 4기 남자 출연자 정보였습니다. 나는 솔로 4기 여성 출연자들에 대한 정보도 바로 정리해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4기 여자 출연자 인스타 결혼성공

나는 솔로 4기 남자 출연자 인스타에 이어서 나는 솔로 4기 여자 출연자 인스타에 대하여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4기는 매력적인 출연자들이 대거 등장하여서 수많은 명장면을 남기었

rehouse15.tistory.com

 

 

나는SOLO 실제커플 인스타 업데이트

나는 SOLO 8기까지 총 다섯 커플이나, 결혼 또는 결혼약속에 성공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현재 잘 만나고 있는 앞으로 결혼 소식이 기대되는 실제 커플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항상 자신의 연애

rehouse1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