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동상이몽 2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화제가 되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인기 연예인 임창정의 와이프 서하얀 님입니다. 그녀는 18살 나이 차이와 재혼 당시 3명의 아이가 있던 상황을 극복하며 임창정과 재혼을 하였습니다. 현재는 슬하에 5명의 아이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 2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SBS에서 방송되고 있는 생활형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주로 결혼한 부부들이 동반 출연을 하면서 웃기도 하고 울기도 하면서 파란만장하게 살아가고 있는 진솔한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막상 사람 사는 것이 다 똑같습니다.
최근에 방송된 임창정, 서하얀 편에서는 둘의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 사업 등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집에서는 임창정과 다섯 아이들을 내조하고, 밖에서는 사업 파트너로서의 맹활약도 하고 있는 서하얀 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서하얀 인스타그램
- 나이: 1991년생, 현재 32살
- 신장: 175cm 추정
- 경력: 요가 강사, 승무원 출신
그녀는 자식들과 남편을 위하여 아침부터 진수성찬을 차려주고, 내조와 외조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표정과 말투를 보면 신중하고 침착한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조용한 성격에 자신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 그녀의 모습에서 강함이 느껴집니다.
그녀는 2017년에 임창정과 결혼을 하면서 현재까지 훌륭한 아내이자 엄마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결혼할 당시에 그녀의 나이는 26세였을 텐데 그처럼 어린 나이에 그러한 결정을 한 것도 대담한 것 같습니다. 그만큼 둘만의 사랑과 믿음이 두터웠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편을 현명하게 내조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지만, 사실 다섯 명의 아들을 키운다는 것도 보통일이 아닐 것입니다. 앞으로 엄마로서의 그녀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보일 것이라고 하는데 어떤 스토리가 담겨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