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카카오톡 랜덤선물 보내기 방법

in life 2021. 8. 12.

우리는 지인 또는 회사 동료, 커뮤니티 등의 카카오톡 단톡방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랜덤 또는 선착순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 보내기 기능을 사용하면 단체 카톡방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가 있습니다.

 

섬네일
선물

 

카카오톡 랜덤 선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방 또는 친구들끼리 있는 방에서 종종 사용하면 선물을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함께 즐길 수가 있습니다. 큰 비용을 들여서 선물을 하는 것도 아니고 소액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근두근 선물 게임

두근두근 선물 게임 모드를 사용하면 랜덤 또는 선착순 선물 보내기로 게임처럼 함께 즐길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두근두근 선물 게임하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단톡방 하단에 더하기 버튼을 눌러서 메뉴를 활성화시키고 선물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카카오톡-선물하기-화면
선물하기

 

그다음에 두근두근 선물 게임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선물을 줄 인원과 랜덤 또는 선착순 방식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톡-랜덤선물하기-화면
랜덤선물

 

방식을 선택한 다음에 선물을 고르면 됩니다. 부담되지 않는 가격의 선물을 선택하고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결제 후 선물 발송이 가능합니다. 물론 랜덤으로 선물을 보내는 것도 재미있지만 선착순 방식으로 하면 꽤 스릴이 넘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10분 동안 먼저 클릭하는 사람이 선물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선물을 받은 사람은 다양한 이모티콘을 통하여 당첨 사실을 알리게 됩니다. 그리고 선물 게임이 종료가 되면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른 스피드와 운이 있어야 합니다. 카카오톡은 사람들과 인맥을 관리하는데도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같은 관심사가 있는 사람들끼리 단톡방을 만들어서 서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고마우면 선물로 보답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인맥관리를 위하여 안부인사를 전하려면 또 다른 유용한 기능인 카카오톡 단체문자 보내기 기능을 사용하면 간편하게 등록된 친구들에게 안부를 전할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단체문자 보내기 방법

카카오톡은 우리 생활의 일부가 되어 버렸을 정도로 다양하게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채팅뿐만 아니라 지인들에게 안부 인사 또는 전달사항을 발송할 때 단체 문자 발송도 가능합니다. 그 방법

rehouse15.tistory.com

 

 

카카오톡 삭제된 메시지 보는 방법

최근에는 특정한 주제에 관심 있는 사람들끼리 모여있는 단체 카톡방을 통하여 서로 유용한 정보를 많이 공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차마 메시지를 보기 전에 삭제를 하여 당황스러운 경우가

rehouse15.tistory.com